레이블이 강남맛집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강남맛집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9월 6일 일요일

강남 규동 전문점 아야노야!

이번에는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아야노야 서초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사장님이 같은 커뮤니티 회원분이라 할인도 해주시고 참 좋았네요.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사장님이 말동무도 해주시고...^^

 

한번 가보고 맛있어서 또 한번 가봤는데 만족했습니다.

그냥 맛있는 가게 정도라고 표현을 하면 될것 같네요.

 

그 외에는 다 사진으로..^^

 

아야노야 서초본점

하야시라이스! 담에 가면 꼭 먹어볼 예정이다.^^

사케! 핰핰!

사장님이 일본에서 사오셨다는 물건들!

기본 테이블의 모습 + 물컵!

규동(牛丼)나미 정식! 규동+온센다마+샐러드+미소시루가 나왔다.

규동에 온센다마(반숙계란)을 넣고 비볐다.^^

강남 규동 전문점 아야노야!

이번에는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아야노야 서초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사장님이 같은 커뮤니티 회원분이라 할인도 해주시고 참 좋았네요.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사장님이 말동무도 해주시고...^^

 

한번 가보고 맛있어서 또 한번 가봤는데 만족했습니다.

그냥 맛있는 가게 정도라고 표현을 하면 될것 같네요.

 

그 외에는 다 사진으로..^^

 

아야노야 서초본점

하야시라이스! 담에 가면 꼭 먹어볼 예정이다.^^

사케! 핰핰!

사장님이 일본에서 사오셨다는 물건들!

기본 테이블의 모습 + 물컵!

규동(牛丼)나미 정식! 규동+온센다마+샐러드+미소시루가 나왔다.

규동에 온센다마(반숙계란)을 넣고 비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