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일 수요일

간만에 냉장고 정리!

간만에 냉장고 정리를 했어요.

 

안먹는 음식은 버리고 오늘 마트에서 사온것 좀 채우고 그랬네요.

 

그런데 사진을 찍어놓고 보니 맨 음료 캔이더라는-_-;;;

 

냉장고를 정리하고 보니 음료가 참 많네요.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메론소다의 생각
    간만에 냉장고 정리! 간만에 냉장고 정리를 했어요. 안먹는 음식은 버리고 오늘 마트에서 사온것 좀 채우고 그랬네요. 그런데 사진을 찍어놓고 보니 맨 음료 캔이더라는-_-;;;

    답글삭제
  2. @ShellingFord - 2009/09/03 01:03
    어떤면이 부러운거야???ㅡ.ㅡ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