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일 수요일

20090816 다이소 핸드볼리그 (in 용인실내체육관)

지난달 16일 용인 실내체육관에서는 핸드볼 경기가 있었다.

 

여자부 부산시설관리공단과 대구시청의 경기

남자부 웰컴코로사와 충남도청의 경기가 있었다.

 

예전 그룹연수때 와본적이 있는 용인 실내체육관이었지만 핸드볼은 처음이라 뭔가 새로운 기분?^^

(그때 당시엔 금호생명과 홈팀 삼성생명의 경기였는데 금호생명이 져서 김 빠졌었다는-_-;)

 

용인 실내체육관

용인실내체육관 내부모습

대구시청과 부산시설관리공단의 경기가 시작되었다.

사실 여자부는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았-0- (너무 일방적이었음)

웰컴코로사 선수들

충남도청 선수들

여자부 경기보다는 재미있었다.^^

 

게임 자체가 재미 없던것은 아니었지만,

응원하는 팀이 없다보니 흥미가 반감 되었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아직도 응원할 팀이 없다는 것은 문제!-0-

그래도 핸드볼 발전을 기원해보겠다.^^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메론소다의 생각
    20090816 다이소 핸드볼리그 (in 용인실내체육관) 지난달 16일 용인 실내체육관에서는 핸드볼 경기가 있었다. 여자부 부산시설관리공단과 대구시청의 경기 남자부 웰컴코로사와 충남도청의 경기가 있었다. 예전 그룹연수때 와본적이 있는 용인 실내체육관이었지만 핸드볼은..

    답글삭제
  2. 싸이월드로 퍼감

    답글삭제
  3. @럽티 - 2009/09/29 17:47
    그러시라능!!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