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4일 일요일

전주 연다라 식당

얼마전 전주에 내려갔다가, 전북대 근처에 위치한 연다라 식당을 찾았다.

 

예전에 학교에 다닐때는 덕진광장쪽에 위치했었는데,

어느샌가 용집, 뻐꾸기순대 같은 식당이 있는 방향으로 옮겨져있었다.

 

여튼 내가 전주에서 좋아하는 순대국밥집중 하나이다. (또 하나는 금암피순대...)

 

참 저렴한 가격이다. 저기서 순대국밥과 피순대를 먹었다.

기본적인 셋팅! 순대는 초장에 찍어먹어야 제맛!

순대국이 먼저 나왔다. 핰핰

이거슨 피순대!! 왜 서울에는 안파나요ㅠㅠ

 

맛있는 피순대와 순대국밥을 먹고왔다.

 

전주에 가시는 분들은 한번씩 찾아보기를 권해본다.^^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