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8일 일요일

아이비스안경 전주효자점(태연네 안경점) 성지순례기

지난 토요일...

소시 덕후(?)들의 성지인 아이비스안경 전주 효자점에 안경을 맞추기 위해 들렀습니다.

 

소녀시대 태연양의 부모님께서 운영하시는 안경점이기때문에,

멀리 서울을 비롯한 전주가 아닌 다른 도시에 계신 팬분들께서도 많이 들르신다고 들었지만,

본인은 일부러 방문했다기보다 원래 본가가 전주인 관계로 전주 집에 내려간 김에 들렀습니다.

 

효자동 상산고입구 사거리에서 서도프라자로 가는 방향에 위와 같은 배너가 위치하고 있었다.

 

서도프라자 주차장 입구에 붙어있는 아이비스 안경점 간판

 

서도프라자 정면에 붙어있는 안경점 광고물

 

서도프라자 정문에서 바라본 안경점! 1001안경점 바로 옆에 위치하고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인지 입구에는 화환이 가득했다.

 

입구에는 탱구 배너가 자리잡고있었다.

 

내부에는 안경이 제작될 동안 기다릴때 감상을 할 수 있도록 태연 갤러리라는 휴식처가 마련되어있었다.

 

시력검사후 테와 렌즈를 고른 후 태연갤러리 감상을 시작했다.

 

벽면에는 탱구 사진들로 가득했다.

 

방문했을 당시에는 7개쯤의 소녀시대 동영상이 나오고 있었다.

 

TV 아래엔 아래와 같이 탱구 사진들이 정렬되어있었다.

 

상콤발랄 곰인형! 저 인형이 참 부럽다 >.<

 

아랫쪽엔 소녀시대 캐릭터 이미지가!^^

 

티비가 있는 뒷쪽에는 PC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물론 첫페이지는 소녀시대!

 

매장이 있는쪽 상단에는 소녀시대 관련 앨범들이 정리되어있다.

 

안경이 제작되는 동안 미리 마련해주신 안경닦이!(레어닷!)

 

기다리면서 먹을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있었다.

 

안경점 내부 모습이다.

 

태연갤러리에서 나와서 본 매장의 모습. 태연 아버님 어머님 바쁘신듯!^^

 

이날 맞춘 안경! 티타늄이라 그런지 가볍다능!^^

 

득템한 물건들!(장바구니, 티슈, 액정클리너, 안경닦이)

 

태연갤러리에서 구경하고 있을때 직원분께서 아이스크림을 가져다 먹으라고 하시면서,

혹시 팬클럽분이냐고 물어보시길래, S♡NE 1기라고 말씀드렸더니

제 안경은 탱구 친오빠가 만들고 계시다고 하시더군요.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안경은 탱구 친오빠가 만든 안경!^^

 

서울에서 성지순례 왔다고 하니 어머님께서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셨다.

탱구 친오빠분은 액정클리너와 안경닦이를 여러개 챙겨주셨고,

오픈기념 장바구니도 주시더군요.

 

물론 성지순례 기본 코스는 아이비스안경점(구. 서독안경점) 이후 소시삼겹살이라지만

삼겹살 생각은 없어서..^^

 

다른곳을 갔다가 차돌배기를 먹고 왔네요.

 

태연양 어머님께서 홍보좀 해달라고 하시던데 시간과 경제적 여력(?)이 되시는 분들은

새로 오픈한 안경점에 방문해보시는것도 어떨까 싶네요.^^

 

댓글 15개:

  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 성지순례 하셨군요 ㅎㅎㅎㅎㅎㅎ

    답글삭제
  3. @란~* - 2009/06/29 00:54
    넵! 성지순례!!^^

    근데 뭐 어차피 본가가 전주니깐요.^^

    답글삭제
  4. @KingKenny - 2009/06/29 02:00
    난 뭐 그닥....

    딱 2개만 있으면 좋겠다^^

    답글삭제
  5. @띠용 - 2009/06/29 17:48
    전주 간김에 들른것 뿐-_-;;;

    답글삭제
  6. 태연 갤러리 갤러리 하니깐...디씨 갤이 생각나는데요;;;;

    답글삭제
  7. @ShellingFord - 2009/06/29 20:59
    그러게요ㅋ 갤이라고 하니깐 디씨..-0-

    답글삭제
  8. 저도 집이전주인데요...중학교도 그근처에서다닙니다.

    실제로 아직도 탱구베너가 있던데요.^^

    답글삭제
  9. 아낭평화동신사는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가야지ㅎㅋ

    답글삭제
  10. 가고 싶은데..가고 싶은데...난 라섹을 해버린...ㅠㅠ

    답글삭제
  11. @broscow - 2010/02/01 23:10
    저도 시간 될때 수술 할까 하고 있어요.

    안경은 너무 불편해서 말이죠.

    답글삭제
  12. @ShellingFord - 2009/06/29 20:59
    디씨갤러리 안에 있는 태연 갤러리니깐 당연히 ㅡ_ㅡ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