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3일 수요일

키티 안마봉!!!

어제의 소소한 지름 품목!!!

 

요즘들어 어깨가 쑤시길래 이를 해결하기 위해!

동네 문구점에서 안마봉을 구입했다!!

 

키티 안마봉!!ㅋㅋㅋ

 

어제 지른 키티 안마봉! 폰카 화질이 구리다-_-;

어제 지른 키티 안마봉! (폰카야 너 그래도 캔유 아니니? 왜케 화질이 구려ㅠㅠ)

여튼 사진 찍으면서 회사 수첩에 회사 이름이랑 그룹 로고는 가려주는 센스!!!-0-

댓글 5개:

  1. 오오! 탐나는 아이템인데... 그러고보니 예전에 사뒀던 안마봉은 어디로 사라진건지;;

    답글삭제
  2. @민트쵸코칩♥ - 2009/06/03 23:12
    킥킥...질러요 질러!!!^^

    얼마 안하던데^^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헬로키티 전시] Hello Kitty celebrates its 35th birthday
    If Mickey Mouse is a Westerner who captured the world, Hello Kitty is the world's sweetheart from Asia. With its innocent two black dot eyes and the cute ribbon on its ear, the white-faced kitty has captivated the hearts of women of all ages since 1974...

    답글삭제
  4. 맙소사..!!! 오빠도 DHC 기름종이 쓰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inno - 2009/06/04 21:46
    ㅇㅇ 나 저거 쓴지 오래댄는데 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