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일 월요일

홍대 코코로 벤또 (Kokoro Bento)

개축갤의 모님의 성화(?)에 못이겨 홍대 코코로 벤또에 가게 되었다.

 

라고 썼지만... 모님이 코코로 벤또 음식 사진을 올렸고 내가 '맛있겠다!' 라고 해서 결국

코코로 벤또에 가서 먹게 되었다.^^

 

상당히 규모가 작았는데 긴줄이 이어져 있어서 한시간정도 기다려서야 들어갈 수 있었다.

(성욱이랑 조부장은 나보다 20분이나 먼저와서 줄 서있었다고 한다.-_-;;)

 

홍대 코코로 벤또 전경

 

흑임자 드레싱 닭가슴살 샐러드 黒ごまドレッシングチキンサラダ

애피타이저로 먹은 흑임자 드레싱 닭가슴살 샐러드

츠키지 마구로 벤또 築地まぐろ弁当

내가 고른 츠키지 마구로 벤또

 

우나 벤또 うな弁当

성욱이가 고른 우나 벤또

 

도리오야꼬 벤또 鳥親子弁当

조부장이 고른 도리오야꼬벤또

 

 

사진 출처 : 코코로벤또(www.kokorobento.co.kr)

                - 사진에 있는 주소는 열리지 않길래 퍼온 홈페이지 주소 남김

 

 

 

 

댓글 8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