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3일 월요일

군산 한주옥

군산의 맛집이라는 한주옥.

군산 여성회관 옆에 위치하고 있다.

 

소문이 자자하길래 찾아보았다.

 

당일에 비가 많이 온 관계로 바깥에서 사진은 찍지 못하였다.

 

1인당 13,000원이라는 나름 괜찮은 가격이었다.

대략 이정도가 나온것 같다.

 

1인당 13,000원이라는 가격에 생선회, 생선탕,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튀김, 아구찜, 편육,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었다. 하지만 내 입맛에는 좀 안맞는둡..-0-

 

그래도 맛집이라니깐 -_-;;

 

댓글 4개:

  1. trackback from: 메론소다의 생각
    군산 한주옥 군산의 맛집이라는 한주옥. 군산 여성회관 옆에 위치하고 있다. 소문이 자자하길래 찾아보았다. 당일에 비가 많이 온 관계로 바깥에서 사진은 찍지 못하였다. 1인당 13,000원이라는 가격에 생선회, 생선탕,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튀김, 아구찜, 편육,..

    답글삭제
  2. 그래도 부러울 뿐야.ㅇㅇ

    답글삭제
  3. 그렇게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 던 데요 그냥 먹는거죠.

    집 분위기도 별루였고 회도 제대로 나오는게 아니고 서비스 수준에싱싱하지도

    않고 역시 한가지 라도 전문점이 나으것 같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