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8일 수요일

스타벅스 상품권

우수블로거 상품으로 받은 스타벅스 상품권

지난달 18일 구글 우수블로거로 선정되었습니다.

선정되고 얼마 지나지않아서 상품에 대해서 전화를 받았었는데, 오늘 상품인 스타벅스 상품권이 도착했네요.

 

안타까운것은 상품권은 기프트카드에 충전이 되지않는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모두 1만원권이고 80%이상 사용해야 잔여분에 대해서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둘이서 마셔야한다는건데 이거 참 난감한 부분이라고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뭐 그래도 저 상품권 20장 들어온건 참 기분이 좋네요.^^

 

댓글 13개:

  1. 축하드려요~



    그래도 부럽네요.ㅋ

    답글삭제
  2. @Blueshine - 2009/07/08 23:12
    네네!! ㄳ합니다.^^

    답글삭제
  3. 오우 왔군화~~~ 나에게도 국물을 좀 달롸.ㅋㅋㅋ

    답글삭제
  4. 호오....저게 그거군요....



    근데 생각해보니 란눈힘이 몇일간 연락이 두절이군요...ㄷㄷㄷ

    답글삭제
  5. @띠용 - 2009/07/09 00:21
    일단 서울로 좀...>.<

    답글삭제
  6. @ShellingFord - 2009/07/09 01:35
    ㅋㅋㅋ 밑에 댓글 다셨네요..^^

    저도 어제 온거예요.

    답글삭제
  7. @란~* - 2009/07/09 02:12
    ㅋㅋㅋ 포스팅하시게요??^^

    답글삭제
  8. 방금전에 스타벅스 콜센터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스타벅스 상품권은 5천원, 만원권 이렇게 2가지 소액권만 나오기때문에

    상품권에는 80% 이상 사용해야 환불해준다고 되어있지만,

    사용금액에 관계없이 거스름돈 거슬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게 각 매장에서도 인지하고 있는 부분이냐고 물어봤더니,

    그렇게 지침이 내려가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답글삭제
  9. @깡종 - 2009/07/09 09:38
    삐리여신도 서울 놀러와! 컵휘 사줄겤ㅋㅋ

    답글삭제
  10. trackback from: 별다방 티켓을 받다.
    텍스트큐브 이벤트 상품인 별다방 티켓을 받았습니다. 다음은 인증샷입니다. 아주 꼼꼼하게도 진공포장까지는 아니고 4중으로 겉봉투열면, 속봉투, 속봉투 열면 행사 주관한 회사 봉투, 그 봉투 여니 별다방 티켓봉투, 그 속에 티켓이 20 여장...... 여기서 궁금한 거는 별다방 티켓은 별다방에서만 사용할 수 있나요? 요즘 문화상품권으로도 햄버거 먹을 수 있다던데...... 요긴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당.

    답글삭제
  11. trackback from: 구글 우수 블로거에 뽑혔습니다.
    이런 이벤트는 처음 참가하는 거라서 그냥 지원해 놓은 다음에 블로그를 좀 하다가... 시험기간이라서 꽤 쉬었는데 운이 좋았는지 당첨이 되었군요. 발표한지는 한참 되었지만, 경품이 오늘 도착했기에 이제서야 실감할 수 있는 기쁨을 누리며 글을 씁니다. ㅎㅎ 저도 제 블로그 상태를 잘 알기에 우수상에 넣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감사입니다. 상품은 도메인 유지비와 스타벅스 상품권 중에서 고르라고 하였는데, 저는 도메인을 잘 쓰지도 않고 게다가 묵혀둔게 하나 있..

    답글삭제